POOMIAN
34기 김수아 (NV9169**)
“작지만 아주 알찬 지구본”
`거실 공부의 마법`이라는 책을 통해 거실에 지도, 도감 등을 비치해놓으면 자연스럽게 공부습관을 길러주는 데 도움이 된다는 걸 알았어요. 기본에 충실한 지구본을 찾았는데, 그게 스텔라노바 제품이에요. 2중 박스 포장으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선명한 인쇄와 깔끔한 디자인까지!! 작지만 아주 알찬 상품입니다. 지구본을 통해 아이가 세상을 넓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야채 보관 시, 위생봉투보다 신선하게 유지되는 거 같아요”
크라프트 봉투는 한 번 사두면 요리조리 잘 사용합니다. 우리 집에서 가장 많이 쓰는 용도로는 마스크 보관 봉투! 현관 앞 봉투에 가족 이름을 적어두고 각자 보관!! 그리고 선물용 포장재로도 너무 좋아요. 식품지로 제작되어 식품을 담아도 안전해요. 야채들을 위생봉투 대신 종이봉투 안에 넣어 보관하면 더 신선하게 유지되는 거 같아요.
34기 김지혜 (MARINGO05**)
“얇지만 견고해서 키보드 치는 재미가 있어요”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가장 먼저 닳는 건 키보드! 그러다보니 키스킨은 필수템인 거 같아요 ㅎㅎㅎ 컬러나 무늬가 없고 깔끔한 투명이라 마음에 들어요~ 초슬림형이라 아주~ 얇은 두께감을 가지고 있어요. 얇지만 견고해서 쉽게 안 찢어질 거 같아서 좋았어요. 요즘 키스킨 바꾸고 키보드 치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혼밥족이나 자취생들에게 꼭 필요한 잇 아이템”
고기가 먹고 싶을 때 도무스 1인용 그릴만 있으면 혼자서 먹어도 편하답니다~ 코드 꽂고 전원 버튼만 켜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예열 시간도 오래 걸리는 편이 아니에요. 사용한 뒤 세척도 아주 간단해요~ 쉽게 슥슥~ 닦이더라구요 ㅎㅎ 요즘 이 낭만그릴 때문에 고기 먹는 게 즐거워요~ 혼밥족이나 자취생들에게 잇 아이템이지 않나 싶어요!
34기 대은옥 (POLA02**)
“카드나 지폐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에요”
가까운 곳이나 여름휴가 때 들고 다닐만한 미니백을 알아보다 페넥 마이크로백을 보고 찰떡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콤팩트한 사이즈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 천연 소가죽 소재로 흐물거리지 않고 어느정도 탄탄해요. 카드 슬롯이 있어 카드나 지폐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었습니다. 딱 필요한 물건만 챙겨 가볍게 다닐 수 있어 너무 괜찮네요 :)
“LED조명은 자연광에 가깝고 원터치라 편리해요”
이사 가면서 화장대 위치를 변경하다보니 형광등을 등지게 되었는데요. 어두우니 색조 바를 때 티가 안나 화장대 조명거울을 주문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방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더라구요. LED조명은 자연광에 가깝고 원터치라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모로 화장할 때 편리해 삶의 질이 쭉쭉 올라가는 기분이네요.
34기 류엄지 (RYUUM**)
“크로플 만들어서 홈브런치 즐기기 좋아요”
크로플을 위해 선택한 와플메이커예요 :) 성능은 물론 화이트 바디에 손잡이가 우드라 갬성가득한 디자인이라 너무 예쁘고,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될 수 있어 추천드려요. 겉은 바삭하고 고소한 버터 풍미가 가득한 크로플 집에서 꼭 만들어보세요. 생크림이랑 메이플시럽을 곁들여도 좋고, 과일을 올려도 아주 그럴싸한 홈브런치가 된답니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심플 촛대”
골드와 블랙 중, 저의 선택은 골드! 골드 컬러는 빈티지 느낌이 들면서도 모던해서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더라구요. 저희집 침실 인테리어가 화이트&블랙 컬러매치인데, 골드 촛대가 더해지니 포인트가 되고 전체적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철재라 무게감이 있어 오래도록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34기 문수정 (RUBI08**)
“챙이 너무 넓지 않아 과하지않고 실용적이에요”
이번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라하여 월하준비를 하기 시작했는데, 눈에 뙇! 들어온 플로피햇 스타일의 밀짚모자. 너무 예뻐요. 뒤쪽으로 주름이 잡혀있어 챙이 예쁘게 흘러내려요. 챙이 너무 넓으면 부담스러운데, 요 제품은 동네에서 쓰고 다녀도 무방한 정도라 실용적이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오래 쓸 것 같아요.
34기 유하현 (HHYOU10**)
“식탁보 하나로 멋스러운 공간연출이 가능해요”
큰 가구를 바꾸지 않고도 멋스럽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바로 식탁보를 이용하는 거예요. 다양한 색상 중 어디에나 잘 어울릴 아이보리 색상을 선택했어요. 국내산 원단을 사용해서인지 정말 탄탄한 느낌이었어요. 방수가 되는지 물을 살짝 흘렸는데도 스며들지 않아서 마른천으로 쓱 닦아주었습니다. 앞으로 얼룩지지 않도록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어요 : )
“어떤 음료를 담아도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예쁜 유리잔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 제품을 보자마자 딱 마음에 들었어요. 패턴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골드라인이 포인트여서 어떤 음료를 담아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평소에 사용하던 물잔과 비교하면 정말 고급스러워 손이 자주 갑니다. 홈카페에 관심 있다면 제일 먼저 구비해야할 가장 기본적인 유리잔이 아닐까 싶어요 :)
34기 이은혜 (EHAKSU04**)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만족스러운 리빙박스”
진짜 마음에 쏙 드는 리빙박스예요!! 여러 리빙박스나 바구니를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은 디자인과 실용성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워요. 화이트를 선호하지만 다른 컬러들도 넘 예쁘네요. 라운딩 처리도 깔끔하고 뚜껑이 있어서 위에 쌓아올릴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청소용품을 정리했는데 한결 깔끔한 느낌이네요! 다른 사이즈도 사서 다양하게 활용해보고 싶어요.
“음식이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멋스러운 옹기”
평소에 워낙 면을 좋아해서 멋스러운 옹기 면기를 구매했어요. 까맣고 자연스러운 유약 느낌이 멋스러워 음식이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무겁지 않고 깊이도 적당해서 한그릇 국물 음식 담기도 괜찮구요, 하나쯤 있으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이왕 먹는 거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나를 위한 식사를 차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34기 한도희 (HMS92**)
“엄청 탄탄한 가죽이라 오래도록 착용할 것 같아요”
청바지, 청치마 등에 착용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은 브라운 컬러라 주문했어요. 소가죽 벨트치고 두꺼운 편이에요. 엄청 탄탄한 가죽이라 오래도록 착용할 것 같아요. 스티치 부분 덕분에 심심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재질이 가죽이라 태닝하면 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때가 묻은 후의 벨트도 기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