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MIAN
33기 김다원 (WONNY8**)
“식탁에서 빠르게 조리해 먹을 수가 있어요!”
식탁에서 사용할 인덕션을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너무 예쁘고 요리하는데 시간도 단축되네요! 일반 조리 모드와 파워 조리 모드로 나뉘어서 다양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파워 조리 모드를 사용하면 음식을 더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예약 기능도 있어서 정확한 조리 시간까지 체크가 되니 요리하는 것도 간편해졌어요. 이제 식탁에 앉아 맛있는 요리를 따뜻하게 바로 즐기고 있습니다!
“마이룸 포르타 컴팩트, 색연필 수납하기 안성맞춤!”
아이들 방 색연필 수납함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유용해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서 책상 위에 두기 좋고 윗부분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리저리 이동하기에도 간편합니다. 기본적으로 5칸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가장 넓은 곳의 칸막이를 분리할 수도 있어 큰 물건들도 수납이 가능해요. 게다가 신의 한 수로,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테이블 위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답니다.
33기 김명주 (MYUNG43**)
“빈티지한 원형 스탠드 거울, POOM에서 득템 완료!”
하나쯤은 꼭 필요한 스탠드 거울! 이왕 구매하는 제품, 빈티지하면서도 엔틱한 느낌이 나는 스타일로 골랐습니다. 동그란 원형 거울로 디자인이 깔끔해요. 메탈 소재라 튼튼하고 스탠딩도 잘 되어서 사용하기에도 아주 편하답니다. 무엇보다 거울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앞면, 뒷면 구분이 없는 양면거울인 점이 마음에 들어요. 요즘 이 거울 덕분에 메이크업도 한결 편하게 하고 있어요 :)
“화이트 속커튼 달고 거실 분위기가 화사해졌어요~”
그동안 거실에선 암막 커튼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봄이 오니 왠지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샤랄라 느낌 나는 스타일의 커튼을 달면 분위기도 한결 화사하고 좋아질 것 같았고요. 그래서 린넨 느낌을 살린 실용적인 아일렛 스타일의 속커튼을 주문했습니다. 아일렛 스타일이라 핀을 꽂지 않고 바로 커튼 봉에 달 수 있어서 편했어요. 적당히 은은하게 빛이 비치는 느낌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예뻐서 마음에 쏙 들어요!
33기 송은주 (WT41**)
“카메라 가방으로 아주 제격인 제품을 찾았어요!”
카메라 가방으로 정말 딱인 디자인입니다. 디카, 스마트폰, 화장품 모두 쏙쏙- 아주 잘 들어가요. 무엇보다 좋은 건 셀카봉이나 삼각대도 들어간다는 사실! 사진 찍으러 다닐 때 너무 유용한 미니 크로스백이랍니다. 실용성이 좋은 편인데 디자인까지 예쁘다 보니 계속 들고 다니게 되네요.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브이로그나 사진 촬영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도 유용한 가방일 듯 해요. 끈도 튼튼해서 끊어질 걱정도 없어요! 퀄리티,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듭니다^^.
“데일리 아이템이 전부 다 들어가는 넉넉한 가방이에요~”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했는데, 사용하다 보니 활용성도 최고네요. 실용적인 제품이라 매일 잘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등 평소 외출할 때 이것저것 많이 챙기는 스타일이라 가방 사이즈 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어나더프레임 가방이 제격이었네요! 무게까지 가벼워서 자꾸만 손이 가는 제품입니다.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구매 완전 추천드려요.
33기 이현정 (ALFMA09**)
“디자인 깔끔하니 맘에 쏙-”
블랙과 화이트 실이 번갈아가며 짜인 어깨 끈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드러운 재질임에도 불구하고 두께가 꽤나 도톰해서 어깨에 맸을 때 안정감이 있고 카메라 무게를 잘 견뎌줘요. 카메라에 연결되는 부분도 튼튼하게 고정되어 `카메라를 떨어뜨리면 어쩌지?`란 걱정도 사라졌습니다. 이제 안정적으로 촬영하며 메고 다닐 수 있겠네요.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예쁜 원목 벽거울”
집 안 곳곳에 매치하기 쉬운 심플한 소나무 원목 벽거울을 POOM에서 발견했습니다! 크기도 딱 알맞고 100% 친환경 원목 소재라 내추럴하면서도 나무결의 무늬가 살아있어 만족스러워요. 적당한 무게감으로 안정감이 있고, 조명과 함께 사용하면 따스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연출됩니다. 겉 면이 매끈하고 유연해서 더 조명과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요즘 조명 설치한 원목 벽거울 보며 메이크업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33기 장보리 (777**)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있으니 너무 편해요”
아이들과 함께 많은 추억거리를 하나하나 만들고 있는 요즘, 사진을 찍고 나서 바로 인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 것이 바로 이 PAGEE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아이들과의 예쁜 사진은 물론 공부할 때 즉각적으로 뽑아야 하는 문서 및 쪽지들도 바로 인쇄할 수 있어요. 심지어 나만의 스티커도 만들 수 있답니다. 휴대성도 좋아서 여행 시에도 필수로 챙겨 다니는 중이에요. 간편한 휴대용 프린터, pagee를 만나보세요!
“저절로 뚜껑이 열리는 자동센서 휴지통”
집에 쓰레기통이 없어서 POOM에서 자동센서 휴지통을 구매했습니다. 자동센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휴지통 근처에만 가면 알아서 뚜껑이 열려요! 정말 편하죠? 쓰레기통 뚜껑에 손대기 싫어서 잘 안 만지는 제 입장에선 이보다 더 편할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10L 종량제 봉투 정도는 거뜬히 들어가는 사이즈이고 새 건전지를 넣어주면 보통 1년 정도는 사용할 수 있어요. 화이트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덤으로 볼 수 있는 휴지통입니다!
33기 조정아 (BETHMI**)
“가성비 좋은 미유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검색하다가 가성비 좋은 미유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선택했습니다. 색깔도 다양해서 어떤 색으로 할까 한참을 고민했네요. 최종적으로는 블랙을 선택했는데, 예상대로 에어팟에 부착하니 굉장히 깔끔해요! 다른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금방 찢어지거나 사라지곤 했는데, 미유 에어팟 철가로 방지 스티커는 자체 품질도 좋고 수량도 넉넉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제품 찾고 있었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역시 좋은 후기는 다 이유가 있네요~”
에어프라이어 좋다고 항상 이야기는 들었지만, 아무래도 부피가 크다 보니 자리 차지가 걱정되어서 그간 구매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큰맘 먹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이왕 사는 거, 큰 제품 사는 게 좋다고 들어서 `라헨느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7L`로 결정했어요.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보았는데, 라헨느 제품이 디지털 제품 중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요즘 에어프라이어 덕분에 집에서 고구마도 쪄 먹고, 치킨도 튀겨 먹고 하며 즐거운 간식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33기 최유선 (TURN0**)
“깔끔하고 부드러운 스피드 드라이 발 매트”
이번에 새로 장만한 발 매트인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보송보송한 촉감과 뛰어난 물기 흡수력을 갖고 있어서 욕실이나 주방 어디든 두기에 좋습니다. 저는 비 오는 날을 대비해서 현관에 두었는데요. 욕실 앞에 놓을 매트를 추가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깔끔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습니다. 현관에서 사용할 때마다 마음이 흡족해지는 아이템이에요.
“티켓인에 소중한 추억을 보관하세요”
아이코닉 티켓인은 제가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정말 많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뮤지컬이나 연극, 영화, 콘서트 등에 다녀온 후 티켓을 보관하는 스타일이라면, 필수템이예요. 티켓인은 많은 티켓을 간편하게 정리 및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시간이 지난 후 티켓인을 슥- 확인해보면 그간의 추억들이 떠올라서 기분도 좋아져요^^.
33기 한다연 (DAYEO**)
“콜린퍼스 장스탠드로 분위기 UP!”
침실 인테리어의 완성은 역시 장스탠드 아닐까요? 저는 특히나 조명을 좋아해서 진즉부터 장스탠드를 구매하고 싶었는데요. 그동안은 아이가 어려서 구매하지 못하다가 드디어! 장스탠드를 장만했어요. 콜린퍼스 장스탠드는 사이즈와 높이가 적당하고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저희 집 침실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조명 갓 부분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하기 좋아요. 지금은 침실에서 사용하고 있지만, 추후에는 거실에 둬도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질 것 같네요.
“우드 스트랩 거울 선택하길 잘했네~”
제가 조명만큼이나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품이 바로 거울인데요. 요즘엔 스트랩 거울에 꽂혀서 하나씩 모으고 있답니다. 우드로 하우스 스트랩 거울은 벽에 못을 박을 필요가 없어서 저처럼 벽에 못 박기 싫어하는 분들께 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오동나무 특유의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도 아주 좋고요. 육각 디자인이라 어디에 둬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답니다.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