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MIAN
33기 김다원 (WONNY8**)
"벤트리 접이식 원목 책꽂이 설치했어요~"
추가로 구매한 아이 책을 보관할 곳이 필요해서 책장을 주문했습니다. 접이식이라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 보관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잘 밀리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배송받아 조립할 필요 없이 선반만 내려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처음엔 살짝 흔들리는 감이 있었지만, 물건을 올려두고 나면 흔들림이 굉장히 적어요. 원목도 부드럽고 아이 눈높이와도 비슷한 높이라 아이 책장으로 사용하기 좋네요.
"슬리퍼 거치대로 공간 확보!"
신발장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구매하게 된 슬리퍼 거치대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라 신발장 문 안쪽에 설치하니 마치 원래 있었던 것처럼 잘 어우러지네요. 모서리 부분이 둥글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신발 손상도 전혀 걱정 없어요. 저는 부족한 신발장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했지만, 욕실이나 실내화 수납하는 곳에 부착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33기 김명주 (MYUNG43**)
"와이어 화병, 인테리어 소품으로 GOOD"
감각적인 디자인의 와이어 화병. 고급스럽고 트렌디해서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가벼운 로즈 골드 철제 와이어에 시약병이 있어서 조화, 생화, 드라이플라워 등 원하는 꽃을 넣어주면 분위기가 아주 예뻐진답니다. 시선 강탈 제대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멋스럽게 잘 어울려요. 일반 유리 화병도 예쁘지만 와이어 화병만이 가지는 독특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집이 작은 카페가 된 느낌이에요.
"수납력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철제싱글캐비닛 수납장"
딸아이 방에 늘어나는 짐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넉넉한 수납장이 필요해서 주문했습니다. 3가지 색상 옵션 중 화이트로 선택했는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디에든 잘 어울리네요. 내부 선반이 3단으로 되어 있어 적당한 깊이감과 높이감은 물론, 수납공간도 넉넉해요. 캐비닛 문에 자석을 부착할 수도 있어서 취향대로 인테리어도 가능하답니다. 만일 수납장인 동시에 포인트 가구가 되어 줄 아이템을 찾고 계셨다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33기 김민정 (MJLOVE19**)
"여행 갈 땐 트래블 브리프 포켓으로 간편하게~"
여행 갈 때 필요한 아이템들을 한곳에 모아 보관할 수 있는 트래블 브리프 포켓입니다. 지퍼형이라 안쪽에 넣어 놓은 물건을 분실할 걱정이 없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들고 다니기에도 참 좋아요. 여권은 물론 자주 쓰는 카드, 여행에 필요한 출력물, 그리고 볼펜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볼펜을 끼워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볼펜을 사용할 때마다 힘들게 찾지 않아도 된다는 게 편하네요. 개인적으로 지퍼 슬라이더에 스트랩이나 열쇠를 연결해도 좋을 듯합니다. 여행 갈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다음 여행이 기대돼요.
"카메라 스트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파라코드 핸드스트랩"
낙하산 줄이나 구조용 로프로 사용되는 파라코드로 만들어진 핸드 스트랩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가볍고 튼튼해서 좋았어요. 그간 카메라 스트랩이 없어서 불편했었는데, 이 핸드 스트랩을 카메라 스트랩으로 활용 가능하더라고요. 이제 카메라 떨어뜨릴 걱정도 없으니 더 열심히 사진 찍으러 다녀야겠습니다^^. 게다가 기본적인 생활 방수도 된다고 하니 손목에 땀 나는 더운 여름에 사용해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예쁜 디자인에, 높은 활용성! 마음에 쏙 듭니다.
33기 송은주 (WT41**)
"재구매 의사 100%인 5송이 튤립 번들"
인테리어용으로도 예쁘고 사진 찍기용으로는 더 예쁜 튤립 번들입니다. 튤립이 정말 통통하고 탐스럽게 잘 만들어졌어요. 조화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생화처럼 색이 잘 나왔고 꽃송이별 크기 배치도 완벽해서 보면 볼수록 더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주변 사람들도 볼 때마다 예쁘다고 칭찬해주네요. 덕분에 요즘 정말 행복하게 SNS 사진 촬영하고 있어요. 시들 걱정 없는 튤립 번들과 앞으로도 쭉 함께 할 계획입니다.^^*
33기 이연실 (DUSTLF04**)
"레꼴뜨 와플 기계만 있으면 우리 집이 바로 카페!"
배송받고 보니 실물이 사진보다 훨씬 더 앙증맞고 귀염뽀짝해서 놀랐습니다.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공간 차지도 적고,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해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사용방법이 정말 간단하고 와플이 맛있게 잘 구워져서 좋습니다. 사실 사용방법이 어렵고 관리가 복잡하면 손이 잘 안 가게 되는데, 레꼴뜨 와플 기계는 매일매일 사용할 것 같아요. 레꼴뜨 와플 기계를 사용할 때면, 저희 집이 마치 카페가 된 것 같아 신이 난답니다. 강추!
"이제 아침마다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돼요"
고무나무로 만들어져서 내추럴 하면서도 깔끔한 다용도 안경케이스입니다. 우드 소재라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어요. 윗면이 투명 아크릴로 되어 있어서 쉽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고요. 정리함 자체도 두툼하고 튼튼해서 좋네요. 칸막이도 고정이 아니고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형태라 언제든지 용도에 맞게 재배치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한 곳에 화장품, 학용품, 안경, 티백 등을 모아놓으니 어디 있나 찾으러 다닐 필요도 없고 아침마다 서두르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네요^^.
33기 이현정 (ALFMA09**)
"POOM에서 사랑스러운 플라밍고 주얼리 트레이를 득템하다!"
작은 주얼리들을 잘 잃어버리시는 분들, 화장대 위에 편안하게 주얼리를 올려두고 싶으신 분들, 예쁜 소품으로도 쓸 수 있고 다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모두 이 예쁜 플라밍고 주얼리 트레이를 봐주세요! 플라밍고의 얼굴과 모습이 선명하게 들어가 있어 너무 예쁜 제품이에요. 화장대나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자꾸만 눈길이 간답니다. 가격대가 착한 편이라 부담감도 제로! 저도 두 개 정도 더 구매할까 고민 중이에요.
"감각적인 마블 티 코스터"
가격에 비해 너무 훌륭한 디자인에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이 제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어요. 이 마블 티 코스터 하나만 올려두면 식탁 분위기가 확 바뀌는 마법이 펼쳐진답니다. 게다가 아기자기한 소품을 올려놓고 사진 촬영하기에도 참 좋아요. 여러 개 구비해놓고 인테리어 소품 또는 홈카페 실현 소품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에요.
33기 장보리 (777**)
"지우개 가루는 짱구 청소기로 깨끗하게!"
요즘 초등학생 1학년 아들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생활습관을 가르치고 있는 중입니다. 그중에는 정리 정돈하는 습관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책상 위에 있는 지우개 가루 청소가 쉽지 않은가 보더라고요. 그래서 아들을 위한 책상 미니 무선 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랜덤으로 보내주는 제품이라 저희 집엔 핑크색이 왔는데요. 아주 귀여워요. 물론, 성능도 완벽! 책상 위 지우개 가루, 작은 먼지 등을 말끔하게 청소해준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에, 사용법도 간편해서 아이도 쉽게 사용하고 있어요!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해주는 심플 비닐봉지 컷팅 밀봉기"
배송 오자마자 먹다 남은 과자봉지들을 하나씩 꺼내 모두 새로 밀봉해주었습니다. 사실 집에 굉장히 큰 밀봉기가 있긴 한데요. 전용 비닐 사용은 물론 전기까지 연결해야 하는 제품이다 보니 번거로워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담한 사이즈라 주방 서랍 안에 보관 가능하고 건전지 사용 제품이라 콘센트를 연결할 필요도 없어서 훨씬 사용하기 간편해요. 앞으로 아이들 과자, 한번 뜯은 냉동식품 등 다양한 식품들을 오래오래 신선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33기 조정아 (BETHMI**)
"벽시계로 아트월 인테리어 완성했어요"
이사오기 전부터, `아트월에 LED 시계를 설치해야지`란 생각을 갖고 있었어서 줄곧 여러 브랜드 제품을 비교해보다가 티메이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타사 제품들과 달리 밝기를 여러 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동밝기조절 상태로 사용하면, 어두운 밤에는 제일 낮은 밝기로, 밝은 때에는 그 밝기에 맞춰 적절히 조절이 되어 편리합니다. LED 벽시계 하나로 거실 분위기가 확 달라진 느낌이라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선물용으로도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33기 최유선 (TURN0**)
"코팅력 아주 좋은 해피콜 다이아몬드 코팅 궁중팬"
해피콜 다이아몬드 코팅 궁중팬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코팅력이 좋아서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고 세척도 너무 쉽게 되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볶음 요리로도 좋겠지만, 저는 주로 튀김 튀길 때나 떡볶이 할 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깊고 둥근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이라 국물 떡볶이 하기에도 좋아요! 어머니와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어머니 마음에도 쏙 든 효자상품이에요.
"러블리 도트 슬리퍼, 커플로 맞췄어요!"
편하게 신기 좋은 보송함을 갖고 있는 러블리 도트 슬리퍼입니다. 지금 1+1 행사 중이라 한 개 구매하는 가격에 두 개를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랜덤으로 지급하는 행사가 아닌 색상 옵션을 제공해주는 행사라 제 취향껏 고를 수도 있었고요. 요즘 집 안에서도 발이 많이 시려서 걱정했었는데, 러블리 도트 슬리퍼를 신으니 발도 안 시리고 걸을 때마다 너무 편안하네요. 특히 걸을 때 쿵쿵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아 층간 소음 걱정할 일 없어져서 좋아요!
33기 한다연 (DAYEO**)
"아날로그 슈프림 메모패드 바인더 추천해요"
직장에 다니다 보니 메모할 일도 많고 정리해야 할 명함이나 포스트잇도 많아 메모패드를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아날로그 슈프림 메모패드 바인더는 ROHS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어서 선택했어요.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원단 그리고 여리여리한 핑크색이 제 취향을 저격하기도 했고요. 그간 제대로 보관하지 못해 종종 메모나 명함 등을 잃어버리곤 했는데, 이젠 메모패드 덕분에 분실하는 일이 매우 적어졌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업무에 꼭 필요한 필수템이 되었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에겐 토이코 카캐리어를 선물하세요"
저희 아이가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다양한 장난감 자동차들이 있는데요. 이번엔 조금 더 특별한 장난감 자동차를 선물해주고 싶어 '토이코 카캐리어'를 선택했답니다. 하나의 제품에 무려 4개의 장난감 자동차가 포함된 제품이에요. 교통 표지판이 있어 더욱 현실감 있는 자동차 놀이를 완성할 수 있었고 토이카 캐리어의 여닫이 뒷문으로 아이에게 기존과 다른 새로운 재미도 선사해줬어요. 가격 부담이 없는 합리적인 제품이라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아이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장난감 자동차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