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MIAN
32기 권영은 (YEUN1**)
“찰랑찰랑, 탱글탱글한 머릿결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최근 들어 머리끝이 끊어지고 빗질할 때마다 머리가 심하게 엉켜 있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습니다. 육체적인 피로가 머릿결까지 영향을 끼친 건가 싶어 ‘빗질이나 잘해보자’ 하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것이 바로 이 탱글엔젤 헤어브러쉬! 저의 취향을 완전 저격하는 바이올렛 & 화이트 조합이라 보는 순간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브러쉬모 426개의 높이가 다르게 교차배치되어 있는 과학적인 설계 덕분에 엉켜있던 머리카락이 나날이 부드러워지고 있어요.
“스스로 손씻기 프로젝트를 위한 육아 필수템! 아가드 유아 디딤대”
최근 뭐든지 스스로 하겠다고 나서는 4살 아이를 위해 디딤대를 구비해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샵인 POOM에서 유명한 아가드 디딤대를 판매하고 있길래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 저희 아이에게 딱 적당한 2단 높이였습니다. 전체 그레이 색상에 화이트 포인트가 더해져 더욱 맵시 터지는 아가드 디딤대! 최대하중이 50kg이라서 웬만한 어른이 올라가도 되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해요! 무엇보다 전면과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있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수 육아템 아가드 2단 유아 디딤대 추천해요!
32기 김민지 (MINJIPO**)
“이제 차키 찾아 헤맬 필요 없어졌어요!”
작은 소지품들을 아무 곳에나 올려두다 보니까 늘 찾는게 일이었어요. 특히나 차키를 고정적으로 두는 곳이 없어서 걸어둘만한 것을 찾다가 원목 선반에 후크까지 있는 이 럼버잭을 만났습니다! 원목 컬러며 무늬, 질감까지 너무너무 예뻐요. 게다가 후크 덕분에 편하게 소지품을 걸어둘 수 있어서 실용성도 최고!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올려두면 예쁨이 증가한답니다. 요즘은 차키, 아이 마스크 등을 걸어두고 잘 쓰고 있어요.
“국민 카시트 트레이 진작 샀어야 했어요”
아이와 차로 이동하는 시간을 더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어서 구매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정말 정말 유용합니다! 허리벨트가 있어 착용하기 편하고 아이 배에 닿는 부분도 유선형으로 처리되어 사용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방수처리되어 쉽게 지저분해지지도 않고 안쪽으로 홀더가 많아 간식이며 음료수, 스마트폰까지 수납하기에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서 아이가 좋아하니 더 만족합니다.
32기 김선영 (HSUN02**)
“유니크한 매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스코노 단화는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기 때문에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어요. 데일리룩에 매칭해서 신고 다니기 딱 좋은 슬립온이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신발 안에 에어가 들어있어서 쿠션감이 너무 좋아요. 걸을 때마다 푹신푹신한 느낌이랄까요. 편안한 느낌에 자꾸만 신게 되는 스코노 슬립온, 저희 신랑도 탐내네요. 다음번 세일 때는 신랑 것도 주문해줘야겠어요.
“큼지막하고 튼튼해서 3학년 아들에게 딱! 좋은 필통이에요”
이번에 POOM에서 아들 꺼, 딸 꺼 하나씩 룰루랄라 필통을 득템했습니다. 3학년인 저희 아들이 정말 자주 필통을 망가뜨리거든요. 지퍼를 고장 낸다거나 너무 지저분하게 사용한다거나 해서요. 그래서 이참에 큼지막하고 튼튼한 걸로 장만해주었어요. 룰루랄라 멀티필통은 단순 여유 공간만 많은 것이 아니라 여러 공간으로 내부가 나누어져 있어서 좋아요. 연필, 자, 가위 등등을 따로 보관 가능하답니다. 학용품이 뒤섞이면 아이들이 찾기 귀찮아하던데, 이렇게 독립적으로 구분해 놓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게다가 디자인도 귀여워서 어린아이들에게 정말 잘 어울려요.
32기 박송이 (ROYNSTEL**)
“우리 아기 귀여움 돋보이게 해주는 복슬복슬 왕방울 아기 털모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아이 외출용 털모자를 찾아보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꽈배기 디자인으로 밋밋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이 강해요. 끝에 달려있는 왕방울이 귀여움의 포인트를 더해주고 있답니다. 저는 베이지 색상으로 골랐는데, 남아여아 할 것 없이 모든 옷에 다 잘 어울려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모자를 씌워주면 아이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해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귀까지 당겨 덮어줄 수 있어서 따로 귀마개 안 해도 되고요! 디자인 귀엽고 실용성 좋은 제품을 원하시면 강추합니다!
“끝까지 바삭바삭한 과자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간편 비닐 접착기”
아이가 과자를 항상 절반 정도 남기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집게로 밀봉해 놓으면 과자가 금세 눅눅해지더라고요. 그렇다고 매번 지퍼백을 사용하기엔 지퍼백을 너무 낭비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집에서 간편하게 비닐을 접착할 수 있는 접착기를 구매했답니다. 예열 없이 꾹 눌러주기만 하면 바로 접착이 되니 사용하기 쉽고요. 집에서 생선이나 고기를 소분해 놓을 때에도 비닐 접착기를 사용하면 냉장고에 냄새가 전혀 배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비닐 접착기 덕분에 음식물 보관이 더 깔끔하고 간편해졌어요!
32기 박지혜 (NV8766**)
“파티스트로우 너무 예뻐서 아껴 쓰고 있어요”
간식을 줄 때도 예쁜 그릇에 주면 더 좋아하고 잘 먹는 아이들을 위해 POOM에서 예쁜 빨대 3종류를 장만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자주 마시는 음료와 색깔을 맞춰 노랑, 핑크, 민트로 구매했어요. 실물로 보니 훨씬 더 앙증맞고 귀여워요. 파스텔톤 색상에 허니콤 페이퍼가 포인트로 들어가서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빨대랍니다. 피크닉 갈 때나 아이들 생일파티 때 음료마다 하나씩 꽂아주면 완전 인기템이 될 것 같아요!
“초등학생 여행용 캐리어로 안성맞춤!”
우리 어릴 때는 수련회나 수학여행 갈 때 가방 들고 다녔던 거 같은데 요즘은 다들 캐리어를 끌고 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를 위해 이번에 새로 하나 장만했어요. 15형 18형 두 가지가 있었는데 가로로 된 스타일이 더 예쁜 것 같아서 15로 골랐습니다. 무상 1년 A/S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손잡이 그립감이 편하고 우레탄 바퀴 덕분에 구동형이 쾌적합니다. 내구성도 훌륭한 편이고요. 무엇보다도 유치하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여행 스탬프 패턴이 너무 멋스러워요. 저렴한 가격에 튼튼한 아이용 캐리어 마련해서 뿌듯합니다.
32기 손아람 (ARAMNYA**)
“해외여행 필수품, 크럼플 여행용 전기포트!”
호텔 방에서 제일 지저분한 것이 전기포트와 컵이라는 조사 결과는 다들 아시죠?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씩은 꼭 장만해두셔야 할 휴대용 전기포트를 소개할게요. 크럼플 여행용 전기포트는 아주 콤팩트하고 가벼워요. 게다가 주름 물통과 같은 원리로 전기포트의 벽면을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답니다! 캐리어나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아주 편리하겠죠? 여러분의 여행 라이프를 바꿔줄 혁신 아이템이 될 거예요! 아참, 예쁜 디자인은 덤이에요~
“35년차 주부인 엄마에게 칭찬받았어요”
이제 막 요리를 배우기 시작한 예비신부입니다. 배우다 보니 가장 번거롭고 힘든 게 재료 손질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으로 야채 필러를 돈 주고 구매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진작 살걸 그랬어요. 시모무라 필러가 생기고 나서 주방 일의 번거로움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부드럽게 채소의 껍질을 벗겨 내는 고급 날의 기능까지 채소 필러 계의 혁명이에요! 정말 너무 편하고 좋아요.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32기 안지예 (JIYAGJ**)
“너무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요”
혹시나 POOM에 예쁜 수저 통도 있을까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역시나 있더군요! 보자마자 ‘이건 사야 해!’를 외치며 바로 구매했어요. 하얀 플라스틱이라 깨질 염려 없고 세워만 둬도 포인트 인테리어 효과 제대로 볼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설거지할 때마다, 수저를 꽂을 때마다 자꾸만 보고 미소 짓게 되네요. 물 빠짐이 아주 잘 돼서 내부에 절대 곰팡이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도 심쿵 포인트랍니다. 다들 주방 인테리어 소품 하나씩 업어가세요~
“세트 하나만 구매한 게 후회될 정도로 너무 예뻐요”
딸이 어린이집을 다니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 가정통신문도 가져오고, 사진이나 만들기 작품들도 많이 갖고 오더라고요. 하나 둘 붙이다 보니 냉장고 자석이 더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미니미한 사이즈지만 자력이 세서 A4용지도 끄떡없이 붙어있습니다. 3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6개나 들어있어서 일반 문구점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데 예쁘기까지! 한 세트만 구매한 게 후회될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주변에 마그넷 모으시는 분들도 많은데,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32기 이은주 (LJOO**)
“투웨이 슬리퍼로 따뜻하게 겨울 보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저녁시간만 지나면 집안 거실 바닥이 너무 차가워져서 구매했어요. 심플한 디자인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마음에 듭니다. 두 가지 사이즈가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과 커플로 신어도 좋을 것 같아요. 슬리퍼가 발을 포근하게 감싸줘서 굉장히 따뜻한 것은 물론이고, 바닥면도 논슬립으로 되어 있어 전혀 미끄럽지 않아요. 가족 구성원에 맞게 구매해서 신는 걸 추천드릴게요!
“POOM에서 엣지까지 완벽히 감싸주는 아이디얼 필름 구매했어요”
LG V50S 씽큐 전면 풀 커버 액정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구매했습니다. 후면 필름까지 구성에 포함되어 있고 전면 액정필름과 후면 필름이 각각 2매씩 들어있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필름 부착 후 터치감도 좋고 그립감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부착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지문 인식도 문제없이 잘 되고 휴대폰에 부착된 디자인도 자연스러워 보여서 기분 좋네요.
32기 이현숙 (JULIEKO**)
“친환경 소재 실리콘 드라잉매트, 서브 건조대로 강력 추천해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드라잉매트를 구입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발견한 아도라하우스 제품이에요. POOM에서 50%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사진과 똑같이 실제로 봐도 예쁜 디자인에,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적당한 크기라 활용 및 보관하기 아주 좋아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고, 무엇보다 국내에서 제작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아도라하우스 드라잉매트. 서브 건조대로 활용해보세요!
“마이룸 포르타 미니, 정리수납하기 좋아요”
포르타 정리 수납함은 이미 갖고 있는데요. 너무 활용성이 좋아서 동일 컬러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마이룸 포르타 미니의 매력은 손잡이라고 생각해요. 손잡이가 안정적이라 들었을 때 무게중심이 흔들리지 않고 너무나 이동이 자유로워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건 말할 필요도 없고요. 저는 책상 위 문구용품 수납 용도로 사용하고 있지만 커피믹스나 티 보관함 또는 화장품 정리함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32기 한지영 (LYNN0**)
“남편이 노래 부르던 칫솔살균기를 드디어 샀어요!”
예전부터 남편이 칫솔살균기 구매하자고 노래를 불렀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오투케어 칫솔살균기를 장만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통자 디자인에 99.9% 살균, 건조, 소독 기능까지 완벽한 제품이에요. 게다가 24시간 사용해도 한 달 전기료가 400~600원밖에 안되는 아주 착한 아이템이랍니다. 앞으로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로 남편과 제 치아 건강을 지켜야겠습니다 :)
“오랫동안 고민하던 한경희 에어프라이어를 POOM에서 마련했어요”
드디어 그동안 고민만 하던 한경희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맞벌이 부부여서 에어프라이어가 과연 필요할까 싶어 고민만 했었는데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란 걸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L라 닭 한 마리까지 요리가 가능하고요. 색상도 블랙과 골드로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피자팬, 2단 그릴, 실리콘 받침대도 요리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예정이에요. 배송받자마자 미리 구매해둔 피데기를 요리해봤는데요. 완전 100% 만족! 앞으로 맛있는 요리 더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